#방문요양센터마케팅 #네이버블로그교육 #방문요양센터블로그
재가방문요양센터 블로그 마케팅! 상담을 부르는 글쓰기 주제
💡이 글에서는 이런 걸 알아갈 수 있어요! ▶ 재가요양 블로그 전문가의 센터 '블로그 운영 노하우'를 알 수 있어요. ▶ '센터 블로그 방향성'과 상담으로 이어지는 '글쓰기 주제 4가지'에 대해 이해할 수 있어요. ▶ 블로그에서 가장 기본이 되는 '센터 소개글' 쓰는 방법에 대해 알 수 있어요. |
수급자 상담을 부르는 블로그 글쓰기 주제
보호자님들은 방문요양서비스를 찾을 때 대부분 네이버에 검색해서 찾아보시는데요. 검색했을 때 우리 센터에 대해 상세하게 소개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네이버 블로그를 활용하는 것이데요, 블로그는 꾸준히 운영하면 수급자 발굴에 큰 도움을 줄 수 있는 좋은 마케팅 수단입니다. 그것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수단이지요.
저희 스마일시니어 네이버 블로그에는 실제로 멤버스 회원 대상으로 센터 소개글을 올려드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센터 소개글들을 보고 수급자 상담 문의가 꾸준히 들어오고 있습니다.
*센터 소개글 예시 보기>>
저희의 이런 블로그 운영 노하우를 더 많은 센터들과 나누기 위해, 재가요양센터 300여 곳을 대상으로 블로그 강의를 진행했었습니다.
스마일시니어 공식 블로그를 4배 이상 성장시켜 수급자 상담을 부르는 블로그로 만들어낸, 재가요양 블로그 전문 강사님께서 직접 강의를 진행해 주셨는데요.
이번 알려드릴 내용은 해당 강의에서 수강자분들이 가장 만족해 하셨던 부분인 블로그 '글쓰기'에 대한 부분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센터 블로그에 어떤 글을 올려야 할지 고민만 하다가 결국 못 쓰고 일어나셨던 적이 있으신가요?
지금부터 알려드릴 내용들과 글쓰기 주제들을 꼼꼼하게 확인해 주세요. 블로그 글쓰기 방향을 잡으실 수 있으실 겁니다.
먼저 재가방문요양센터 블로그를 운영하는 목적을 한번 생각해 보겠습니다. 궁극적인 목적으로는 '온라인상에서 수급자 발굴을 하기 위해' 블로그를 운영하실 겁니다.
이런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결국, 보호자님들께서 블로그를 보고 상담 문의를 주셔야 1차적인 목적이 달성될 텐데요 이를 위해서 앞으로 해야 할 일은 '상담 문의로 이어지는 글'을 올려 주시는 것입니다.
결국 블로그 운영은 '운영 목적에 맞는 글쓰기'가 가장 중요하다고 말씀드릴 수 있겠습니다.
위에서 센터 블로그를 운영하는 목적과 어떤 방향의 글을 써야 하는지 말씀드렸습니다.
그렇다면 지금부터는 목적을 위한 글을 하나하나 쌓아나가야겠지요. 이제부터 저희가 센터 블로그에 올려야 할 글은 보호자님께서 궁금해하는 글, 보호자님께 필요한 글을 올려야 합니다.
그러면 이 글들을 어떤 주제로 풀어서 쓰면 좋을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블로그 강사님의 노하우가 담긴, 보호자님들께 가장 반응이 좋았던 글 주제 4가지를 공개합니다.
- 센터 기본 소개
- 수급자 어르신 사례
- 정보&지식 전달
- 종사자 인터뷰
사실 지금 말씀드린 이 4가지 주제는, 센터장님들 머릿속에 기억 속에 있는 내용들로 지금 당장 바로 쓰실 수 있는 그런 주제들이기도 합니다.
어르신을 모신 기억들 요양 업계의 전문 지식들을 기반으로 쓸 수 있는 주제들이기 때문에, 이 주제들만 번갈아가며 글을 쓰셔도 충분히 양질의 글을 막힘없이 발행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이 4가지 주제 중 가장 기본이 되는 '센터 기본 소개 글 쓰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처음 말씀드린 주제 '센터 기본 소개 글'을 쓰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센터 기본 소개 글은 말 그대로 블로그에서 가장 기본이 되는 글입니다. 가장 블로그의 뒷받침이 되어줄 글이기도 합니다.
이 글은 홍보 전단지 역할을 한다고 생각해 주시면 되는데요, 필수적으로 들어가야 하는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 센터 위치 & 전화번호
- 서비스 가능 지역 & 진행 서비스
- 각종 사진
- 센터장님 소개
센터 위치 & 전화번호
센터의 정확한 주소와 상담 연결이 가능한 전화번호가 들어가야 합니다.
서비스 가능 지역 & 진행 서비스
우리 센터가 어느 지역까지 서비스를 진행해 주실 수 있는지, 지역명을 넣어주셔야 합니다.
*예시) 광명시 하안동/소하동/철산동/일직동 어르신을 모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어떤 요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지도 관련 단어를 사용해 명확하게 명시해 주셔야 합니다.
*예시) 방문요양서비스, 방문요양보호사신청, 요양보호사파견, 방문목욕, 등급신청 등을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각종 사진에는 어떤 사진을 사용해야 하는지! 우리 센터만의 차별점과 강점을 보여줄 수 있고, 신뢰도를 높여 줄 수 있는 센터장님 소개 파트에는 어떤 내용들이 들어가야 하는지! 하단의 강의 영상에서 상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방문요양센터 네이버 블로그 마케팅!
블로그를 운영하는 목적과 보호자님들께 가장 반응이 좋은 주제 4가지, 블로그에서 가장 기본이 되는 센터 기본 소개 글을 쓰는 방법까지 알아보았습니다.
센터 온라인 마케팅은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보호자님들이 가장 먼저, 가장 많이 찾는 '네이버'에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멤버스 회원이 되시면 센터 블로그 마케팅 기초/심화 교육과 네이버 지도에 등록되는 스마트플레이스 교육까지 지원받으실 수 있습니다.
스마일시니어가 곁에서 든든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
스마일시니어 파트너는 방문요양센터의 모든 순간을 돕고 성장을 함께합니다.
🎬 관련 영상 바로 보기
센터 마케팅 어떻게 해야 할까?
멤버스로 마케팅 지원 혜택을 받아보세요!
멤버스 문의하기
해당 콘텐츠는 스마일시니어에서 제작한 콘텐츠입니다. 무단 배포, 복사 및 사용을 엄격히 금지합니다.
해당 콘텐츠는 참고용으로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콘텐츠에서 취득한 정보로 손해가 발생하더라도 스마일시니어는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Unauthorized use or disclosure of any information contained within is strictly prohibited.
Copyright © 2023 Korea Senior Lab. Co.,Ltd.
🚀 대한민국 1등 방문요양 성장 파트너
📞1661-5290
*무료 상담: 월요일 ~ 금요일 / 9:30 ~ 18:00
#방문요양센터마케팅 #네이버블로그교육 #방문요양센터블로그
💡이 글에서는 이런 걸 알아갈 수 있어요!
▶ 재가요양 블로그 전문가의 센터 '블로그 운영 노하우'를 알 수 있어요.
▶ '센터 블로그 방향성'과 상담으로 이어지는 '글쓰기 주제 4가지'에 대해 이해할 수 있어요.
▶ 블로그에서 가장 기본이 되는 '센터 소개글' 쓰는 방법에 대해 알 수 있어요.
수급자 상담을 부르는 블로그 글쓰기 주제
보호자님들은 방문요양서비스를 찾을 때 대부분 네이버에 검색해서 찾아보시는데요. 검색했을 때 우리 센터에 대해 상세하게 소개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네이버 블로그를 활용하는 것이데요, 블로그는 꾸준히 운영하면 수급자 발굴에 큰 도움을 줄 수 있는 좋은 마케팅 수단입니다. 그것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수단이지요.
저희 스마일시니어 네이버 블로그에는 실제로 멤버스 회원 대상으로 센터 소개글을 올려드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센터 소개글들을 보고 수급자 상담 문의가 꾸준히 들어오고 있습니다.
*센터 소개글 예시 보기>>
저희의 이런 블로그 운영 노하우를 더 많은 센터들과 나누기 위해, 재가요양센터 300여 곳을 대상으로 블로그 강의를 진행했었습니다.
스마일시니어 공식 블로그를 4배 이상 성장시켜 수급자 상담을 부르는 블로그로 만들어낸, 재가요양 블로그 전문 강사님께서 직접 강의를 진행해 주셨는데요.
이번 알려드릴 내용은 해당 강의에서 수강자분들이 가장 만족해 하셨던 부분인 블로그 '글쓰기'에 대한 부분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센터 블로그에 어떤 글을 올려야 할지 고민만 하다가 결국 못 쓰고 일어나셨던 적이 있으신가요?
지금부터 알려드릴 내용들과 글쓰기 주제들을 꼼꼼하게 확인해 주세요. 블로그 글쓰기 방향을 잡으실 수 있으실 겁니다.
센터 블로그를 운영하는 목적
먼저 재가방문요양센터 블로그를 운영하는 목적을 한번 생각해 보겠습니다. 궁극적인 목적으로는 '온라인상에서 수급자 발굴을 하기 위해' 블로그를 운영하실 겁니다.
이런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결국, 보호자님들께서 블로그를 보고 상담 문의를 주셔야 1차적인 목적이 달성될 텐데요 이를 위해서 앞으로 해야 할 일은 '상담 문의로 이어지는 글'을 올려 주시는 것입니다.
결국 블로그 운영은 '운영 목적에 맞는 글쓰기'가 가장 중요하다고 말씀드릴 수 있겠습니다.
수급자 상담을 부르는 블로그 글 주제 4가지
위에서 센터 블로그를 운영하는 목적과 어떤 방향의 글을 써야 하는지 말씀드렸습니다.
그렇다면 지금부터는 목적을 위한 글을 하나하나 쌓아나가야겠지요. 이제부터 저희가 센터 블로그에 올려야 할 글은 보호자님께서 궁금해하는 글, 보호자님께 필요한 글을 올려야 합니다.
그러면 이 글들을 어떤 주제로 풀어서 쓰면 좋을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블로그 강사님의 노하우가 담긴, 보호자님들께 가장 반응이 좋았던 글 주제 4가지를 공개합니다.
사실 지금 말씀드린 이 4가지 주제는, 센터장님들 머릿속에 기억 속에 있는 내용들로 지금 당장 바로 쓰실 수 있는 그런 주제들이기도 합니다.
어르신을 모신 기억들 요양 업계의 전문 지식들을 기반으로 쓸 수 있는 주제들이기 때문에, 이 주제들만 번갈아가며 글을 쓰셔도 충분히 양질의 글을 막힘없이 발행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이 4가지 주제 중 가장 기본이 되는 '센터 기본 소개 글 쓰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센터 기본 소개 글' 쓰는 방법
처음 말씀드린 주제 '센터 기본 소개 글'을 쓰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센터 기본 소개 글은 말 그대로 블로그에서 가장 기본이 되는 글입니다. 가장 블로그의 뒷받침이 되어줄 글이기도 합니다.
이 글은 홍보 전단지 역할을 한다고 생각해 주시면 되는데요, 필수적으로 들어가야 하는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센터 위치 & 전화번호
센터의 정확한 주소와 상담 연결이 가능한 전화번호가 들어가야 합니다.
서비스 가능 지역 & 진행 서비스
우리 센터가 어느 지역까지 서비스를 진행해 주실 수 있는지, 지역명을 넣어주셔야 합니다.
*예시) 광명시 하안동/소하동/철산동/일직동 어르신을 모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어떤 요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지도 관련 단어를 사용해 명확하게 명시해 주셔야 합니다.
*예시) 방문요양서비스, 방문요양보호사신청, 요양보호사파견, 방문목욕, 등급신청 등을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각종 사진에는 어떤 사진을 사용해야 하는지! 우리 센터만의 차별점과 강점을 보여줄 수 있고, 신뢰도를 높여 줄 수 있는 센터장님 소개 파트에는 어떤 내용들이 들어가야 하는지! 하단의 강의 영상에서 상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방문요양센터 네이버 블로그 마케팅!
블로그를 운영하는 목적과 보호자님들께 가장 반응이 좋은 주제 4가지, 블로그에서 가장 기본이 되는 센터 기본 소개 글을 쓰는 방법까지 알아보았습니다.
센터 온라인 마케팅은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보호자님들이 가장 먼저, 가장 많이 찾는 '네이버'에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멤버스 회원이 되시면 센터 블로그 마케팅 기초/심화 교육과 네이버 지도에 등록되는 스마트플레이스 교육까지 지원받으실 수 있습니다.
스마일시니어가 곁에서 든든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
스마일시니어 파트너는 방문요양센터의 모든 순간을 돕고 성장을 함께합니다.
🎬 관련 영상 바로 보기
센터 마케팅 어떻게 해야 할까?
멤버스로 마케팅 지원 혜택을 받아보세요!
멤버스 문의하기
해당 콘텐츠는 스마일시니어에서 제작한 콘텐츠입니다. 무단 배포, 복사 및 사용을 엄격히 금지합니다.
해당 콘텐츠는 참고용으로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콘텐츠에서 취득한 정보로 손해가 발생하더라도 스마일시니어는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Unauthorized use or disclosure of any information contained within is strictly prohibited.
Copyright © 2023 Korea Senior Lab. Co.,Ltd.
🚀 대한민국 1등 방문요양 성장 파트너
📞1661-5290
*무료 상담: 월요일 ~ 금요일 / 9:30 ~ 18:00